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거창흥신소 심부름센터 수상한 아내의 행동들

카테고리 없음

by 루미노케이 탐정사무소 2023. 2. 13. 03:30

본문

거창흥신소 심부름센터 수상한 아내의 행동들

20년째 경호업체와 탐정업을 수행하고 있는 루미노케이 탐정 대표입니다. 신뢰와 양심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있으며, 가정문제로 힘들어하는 분들에게 오늘도 도움 되는 이야기 시작해 볼까 합니다.

저희 부부는 결혼한 지 9년 정도 되었으며, 같은 직장에서 만나 결혼까지 한 케이스입니다.

팀은 같으나 지역이 달라서 중간지점에 신혼집을 구해놓고 살고 있었습니다.

어느 날 아내가 회식한다고 하고는 거의 12시쯤 들어왔길래 얼른 씻고 자라고 하고 저는 아이들 있는 방으로 가서 잠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한 시간 정도 뒤에 목이 말라서 거실로 나갔는데 와이프가 거실에서 담요 하나 덮고 자고 있더군요.

 

 

수상한 아내의 행동들

많이 취했나 보다 싶어서 두꺼운 이불을 덮어주려고 안방에서 가져 나왔는데 카톡이 서너 개 연속으로 오더군요.

보니 한 사람에게서 온 연락이었고 카톡 잠금은 풀 수가 없어서 통화기록을 보니 그 사람과 매일 5통 정도로 전화를 한걸로 보였습니다.

아침에 출근할 때 40분씩이나 통화한 걸 보면 꽤 친한 사이라는 건데 느낌이 싸했습니다.

퇴근할 때도, 업무 중에도 통화를 했는데 분명히 제가 아는 동료의 이름이 아니었습니다. 처음 보는 이름이었어요.

 

 

거창흥신소 심부름센터 수상한 아내의 행동들

거창흥신소 심부름센터 수상한 아내의 행동들 20년째 경호업체와 탐정업을 수행하고 있는 루미노케이 탐정 ...

blog.naver.com